카레가 되고싶어
도입 페이즈
자취생은 마트에서 여러분을 사 왔습니다.
감자, 고기, 당근은 차례대로 바구니에 담겨
자취생의 부엌에 놓여졌습니다.
pc1부터!

다들 반갑다. 나는 감자라고 한다.

요즘 세상 좋아짔나보네요. 자취생 같은데 안심 사와가지고 요리하고.
아무튼 오늘은 한번 맛있게 되볼라고 합니다~

여러분은 모두 전국 각지의 농장에서 엄선된, 자부심이 대단한 일등 식재료입니다.
오늘 자취생은 이 부엌에서 친구들을 대접하기 위해 여러분으로 카레를 만들어 카레 파티를 열 예정이에요
기대되지 않나요?
도입 페이즈 종료
메인 페이즈
자, 선봉장은 누구냐!!
누가 먼저 이단을 단죄할 것인가!!
rolling 1d3
()
2
2
장면 플레이어 : 고기

M.K D.:당근이지!
기술분야 특기 중에
하나 굴리시면 될듯

PC2 : 고기 ROLL 정리

5
목표치: 6
이게 안 되네



별 다른 목적은 없습니다!

카레친구헤쳐모여파티다!!

감자랑 당근! 다들 오신거 같고




...당면님?


누가 카레에 당면을 넣쵸?






당면 서러워서 살겠나




우리 카레친구는 무슨 일이 있었길래 그렇게 안색이 안좋은가요?

장바구니 텃세는 과연 부엌을 어느 방향으로



나는.. 나는 그저 평화롭게 지내고 싶었을 뿐인데
다들 너무해.. 훌쩍.. 훌쩍....
(촉촉하게 젖어듬)

미안해요미안해

두 식재료는 같이 울고 있습니다..



텃세 부리는게 좀 버릇이 되었네요



(내 육질과 육감이 말해주고 있어)
육감으로 당면 비밀 조사요

PC2 : 고기 ROLL 육감

8
목표치: 5
자 그리고
고기에게 감정을 가진 감자는
감정공유 받나요?

확인해주세요
쇼크에 해당하는 분들은 이성치 깎으시고
공포판정 해주세요!

PC2 : 고기 ROLL 전쟁

8
목표치: 8


PC1 : 감자 ROLL 전쟁

9
목표치: 7

차례대로 갑시다
광기가 현재화했습니다
(정보 도로 뺏어감


이... 이 멤버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제 1회 카레 재료 모임회를 시작하겠습니다~

방금까지는 리허설이었나요?
그렇다면야!
고기는 너무 충격적인 것을 본 나머지
기억을 잃고 말았습니다

멋지십니다 대장님.




우리 함께 맛있는 카레를 향해서 화이팅!

모두들! 도마위에서 현란하게 춤추는 당근의 움직임을 잘 봐달라구!
하지만 다들 마음이 넓어서 잘 받아들였기 때문에
도마 위는 여전히 평화롭습니다

감자가 분위기를 너무 잘 맞춰줘서
비밀 찾은거 영영묻힐뻔

랄랄라~












널리널리 퍼져나가서 이웃집 식탁에까지 이 사실이 알려졌음 좋겠군요.

중요한 카레가루는 어디에??


확인해주세요

숨길 수 없게 되었군, 그래! 나의 목적은 전쟁! 전쟁이다!
이성치 깎고 공포판정 하시죠!
다같이 죽겠다는 자세 좋습니다 키코님

갑시다
두번죽여
강하게 자라라 고기야(돈가스 전에 두드리는 그거)

PC3 : 당근 ROLL 전쟁

6
목표치: 6

PC2 : 고기 ROLL 전쟁

10
목표치: 8
어차피 뭐든간 받을생각이었소

갈비찜!!!!!!!!!!
카레맛!!!!!!!!!
?????????????!!!!!!!
근데 그게 중요한가요? 나는 당근인걸~~




오늘 저녁메뉴가 갈비찜이라면
결국엔 냉동실로 들어가시는 방법밖에 없다구요!


전 고기면 다 되는줄 알았지 뭐에요!
(데굴데굴)

장면 닫겠습니다
장면 종료
누구신가요
정말 혼란스럽군요
다음 장면 지원자
3
2
장면 플레이어 :당근

등장인물 :



전원 등장

갑자기 전쟁판이 되어버린 나의 스테이지 도마위!
(비장한 음악이 흐름)

부탁이야 고기대장, 정신을 차려! 우리는 함께 카레가 되자는 목표가 있잖아!





모두의 적황색 아이돌 당근은 분란을 방지합니다!

아까부터 눈물을 흘리고 있던데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걸까요!?


아무래도 좀더 잘 맡아봐야겠어요!
당근은 후각을 사용해 양파의 내면의 냄새를 맡습니다! 이 냄새는.. 뭔가를 숨기고 있는 냄새군!!
PC3 : 당근 ROLL 냄새

8
목표치: 5
판정도 성공했습니다


그 비밀을 알아채나요..?






PC3 : 당근 ROLL 절단

7
목표치: 6
(튼-튼)

PC2 : 고기 ROLL 절단

4
목표치: 5
(HA?)
다음화 고기 죽다

이건 도마위에 오른 아이돌 카로틴함유 당근으로써 가만둘수 없겠군요!

제 상단부를 보세요! 자랑스러운 풍성풍성 이파리는 이미 잘려나가구 없고!
이쪽의 고기대장은 어떤가요! 생물의 파편이지만 이렇게 건강하게..? 건강한진 모르겠지만 리더 역할을 해주고 있죠!
감자는.. 뿌리줄기에서 떨어져나왔죠!


도마 위에서 아름답게 춤추며 황홀한 맛을 몸에 두르고 섭취자들의 입속에서 화려한 공연을 펼치는게 더 의미깊은 죽음 아닐까요~?
뭐, 그래도 무섭다면 어쩔수 없지만! (찡긋

(눈물을 뿌리며 부엌 저편으로 굴러간다)

...




라고 말씀해주셔서
말많은당근이라 용서해다오!
PC1 : 감자 ROLL 절단

12
목표치: 6
스페셜 뜨셨네 이성치 하나 회복하세요
(무리수
하 롤플을 하면 주체할수가 없어요

언젠가 마음을 바꾸어 건더기프렌드가 되어주었으면 하는 마음이군요~
그럼 이번 장면은 여기까지~ 다음에 또만나요~
장면 종료
키코:맞아요 저 사실 제가 이성이 깎였는지 모르고 있었읍니다(머슥
마스터 장면

자신 안에서 어떤 기운이 요동치는 것을 느낍니다

감자가 비명을 지르더니
감자의 몸에
푸르디 푸른 싹이 쑥쑥 솟기 시작합니다
감자는 아름다운 푸른 식물로 재탄생했습니다!



"고백하건데. 당신의 선홍색 육질에 반했어요."
"부탁이에요! 이 잎을 한 입만 맛봐주세요!
감자는 엎드려 빌고 있습니다
고기는 뭘 하나요? 감자를 너무 민망하게 하지 마세요!

이 관계 인정할수 없어! 라고 하고싶은 참이지만 여기서는 성숙한 아이돌로써 지켜봐드리도록 하죠




눈물이 벅차올라 입을 막습니다

고기가 감자잎을 받아먹는 것을 본 감자의 두 눈시울은 눈물로 가득 찹니다
감동에 전율한 나머지 감자에게 돋아난 싹들이 모두 말라 시들어 떨어집니다




어떤가요? 입안가득 퍼진 솔라닌의 맛은...

허브를 그냥 씹어 먹는 듯한 강렬함!
솔라닌을 일정량 이상 섭취했을 경우 혀와 입안이 얼얼해지고 감각이 둔해지는걸 느낄 수 있으니 이러면 바로 섭취를 중단해야 된다. 얼얼한 감각은 수 분에서 수십 분 내로 사라진다. 솔라닌 중독에 걸리면, 약한 중독 상태에서는 두통, 설사, 복통, 식욕부진이 나타나며, 강한 중독 상태에서는 심장염, 뇌부종, 전신마비 등이 나타나 위험하다. 출처 나무위키
그리고 이 모든 광경을 지켜본 당근은
감자의 열정에 크게 감동합니다
감자에게 가졌던 동경이 광신의 감정으로 바뀝니다

장면 종료

좀 쉬었다 갈까요?
저는 오늘 텐션이 높습니다
최고의 아이돌을 연기해드리죠
이런 상황을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상상초월!
장면 플레이어 : 감자

rolling 1t[scene]
()
[[4]] 마늘이 센스 좋게 매달려 있다. 자취생의 장식 방법에 따라 부엌도 화려해지는구나.
0

등장인물 : 전원

그래도 우리는 카레가 되기 위해 오늘 이 자리에 모였습니다!
맞습니까!





암!! 아아암!!
그런 마음 담아 한곡 부르겠습니다
"카레가 좋아"










그런 의미에서 한곡.. "마늘이 좋아"


그럼 식재료는 대충 이 정도로 하고...









과연 선반에 카레가루가 있을것인가
비밀을 가진 대상에게 판정해야해서
=분란의 시작
(????????????)


그게 무슨 말씀을 전 무고한 당면이에요



어케 싸우죠
멋진 롤플과 함께하면 더 좋고

무고하다는 당신의 주장과 조금전의 증언은 명백히 모순됩니다!
자, 어떻게 된 일인지 설명해보시죠!


당신에게 결투재판을 신청합니다!

전투 발생

플롯해주세요><



어쨌건 지금 감정이 광신이니까요!

에잇! 난입!

1라운드


PC1 : 감자 ROLL 기본 공격 (공격)

7
어빌리티: 찌르기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간다! 시든 줄기 공격이다!

rolling 2d6
(+)
3
1
4
크윽! 분하다!

rolling 1d6
()
5
5
당면은 쓰러집니다
다음순서

1 이상 깎이면 탈락이구요
테이블 위에 남은 여러분들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운드 끝날때 선언가능해요

서로 치고박고해야됨
ㅋㅋㅋㅋㅋ




저런 부실한 내구도를 가지고 전쟁을 선포하다니..!
우리들의 카레력을 물로 보았구나!
테이블 위의 아이돌 wins by doing absolutely nothing!




(그나마 회피 낮은) 당근에게



PC2 : 고기 ROLL 기본 공격 (공격)

6
어빌리티: 절단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야 이게 되네 (목표치가 5인 이상 어쩔 수가)

rolling 2d6
(+)
4
6
10
"오소이"
아하핰! 대장 감자잎 먹더니 육질이 약해진거 아니에요?


이런 상황에서 당근이 취해야 할 행동은..?
우오오오오옷! 동경하는 나의 광신의 대상 감자!!!!!
그대의 흙묻은 겉껍질에 살짝 하이터치 하고파~!!!
손도 없는 당근이 어떻게 하이터치를 하느냐고요?
그야 당연하죠!

PC3 : 당근 ROLL 기본 공격 (공격)

8
어빌리티: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rolling 2d6
(+)
5
1
6

PC3 : 당근 ROLL 기본 공격 (공격)

10
어빌리티: 찌르기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rolling 2d6
(+)
2
2
4

당근은 <터치>에 성공했습니다



rolling 1d6
()
6
6

rolling d6
()
2
2



굴려서 그래요 네

당근의 강력한 터치에 감자는 엄청난 속도로
도마 밖으로 튕겨져나갑니다
남은 것은... 단 둘뿐!
같은 카레동료를 저렇게 공격한 당근을
가만둘건가요?



아 이래도 같은 Da인가? 히힠

똑같이 기본공격으로


PC2 : 고기 ROLL 기본 공격 (공격)

6
어빌리티: 절단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rolling 2d6
(+)
5
4
9
<오소이>

바람먹은 고기 2회차

그렇게 나오신다면야!!
여러분~~~~ 오늘은 이렇게 도마에 올라와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베타카로틴의 당근! 여러분을 위해 야채칸으로부터 강림하였습니다☆
거기계신 고기대장님! 사실은 제 팬이신건가요~?
그렇다면 사양하지 않겠습니다! 자! 아이돌의 진심을 담은 <하이터치>!


하늘을 향해 꺄삐꺄삐 하이터치 기본공격!
PC3 : 당근 ROLL 찌르기

5
목표치: 5
PC3 : 당근 ROLL 기본 공격 (공격)

8
어빌리티: 찌르기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rolling 2d6
(+)
6
4
10
가만히 두고 있을 수 없다!
자발탈락 있나요?

오늘 이벤트는 이걸로 종료~ 자 퇴장해주세요!

승리자 : 당근
할라고했다고요
(흐름을 탄 하이터치회)
전과를 선택해주세요
M.K D.:패배한 감자의 비밀을 받도록 하겠습니다




PC3 : 당근 ROLL 구타

7
목표치: 7
만천하에 밝혀졌습니다

PC2 : 고기 ROLL 구타

6
목표치: 6

자 깎으세요! 스스로 깎으시라구요!

사각사각
(감자는 전투 걸었다 가장 많은걸 잃었군요..)

그렇다...나는...'카레'가 [싫.다]...




고로케 좋아



고로케는 사랑입니다

씹어먹었을때 진가를 발휘하는법!!


당근 핀치!


카레고로케 아닌가요?
(기적의논리)

기적의 합의점이 여기서 등장?!

(납득할거같음)


장면종료
마스터 장면

너덜너덜해진 당면은 비틀거리며 냉장고로 향합니다

당면은 간신히 냉장고 문을 엽니다
하지만 그것만으로도 모든 기운을 소모하고
쓰러지고 맙니다.....
안녕, 당면!
활짝 열린 냉장고에서 등장한 그것은

이미 사용되어 절반 이상 가루를 잃은
카레 루 봉지였습니다..
마스터 장면 종료
바로 갈까요?



rolling 1d3
()
3
3
장면 플레이어 : 당근

소낙 (GM):등장인물 조율해주세요



헤쳐모여! 모두참가!




등장인물 : 전원

우리를 카레라는 지상락원으로 인도해주실 카레 루 장로님이!


박수와 함성으로 환영해주세요!!!
Waaaaaaaaaaaa!!!!!!





함성 중지! 큰 소리가 머리에 안맞으시나봐!







어쩔수없어 그런 자리인걸



두려울 것 없는 당근이 그역할을 맡습니다요~

우리 말도 잘 안들리는 것 같고..
신선도에 문제가 있으신걸까요? 이미 개봉도 되어있고...




(쳇)
판정해주세요

PC3 : 당근 ROLL 냄새

9
목표치: 5
(쓰으으읍)

후각이죠
당근은... 카레에게서 어떤 진실의 냄새를 맡았을까요?








우리가 카레가 되는 것은 정녕 불가능한 것인가..?!

정말인가요?


우리의 목표는..! 이렇게 저물어버리는것인가!!
여기서 한곡 뽑습니다. "어쩌면 좋아"
디지털 싱글 발매해줬으면...


우리는 기껏해야 고로케 같은것 밖에 되지 못한다구요!


에잇! 나는 모르겠어!
누가 좀 어떻게 해줘~ 하면서 바톤터치를 합니다
꺄힝
장면종료!
장면 종료
정리를 좀 하고 넘어가자면
현재화된 광기 수가 자신의 이성치 수치를 넘으면
착란상태가 됩니다

착란상태에요

당근은 단 하나의 광기도 없이
지극히 평범한 상태네요
(이 꼴로)
감정판정 한다던가
부적 있으면 상대방 판정 방해한다던가
잊고계시는거 같아서 알려드림ㅋㅋㅋㅋㅋ

누가?
이었다
고기가 이어받고 싶어요
장면 플레이어 : 고기




등장인물 : 전원

중간 점검이 필요할 듯 해 보입니다

당면을 시작으로! 믿었던 친구들이 하나 둘 떨어져나가다 보니



하지만 제일 중요한 카레 루 씨가 이 상태이다보니..




아 아니시구나(돌아 섬)

(칼같이


지금 진통제로 이성치 1 회복 먼저 진행할 수 있을까요?


(정신이 돌아온다)
모를일이다...

현 상황에 대해 제대~로 이해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적황색의 수호천사 당근!
베타 카로틴을 대신해서 혼내줄거야!☆







PC2 : 고기 ROLL 걱정

8
목표치: 6

타식재의 비밀을 함부로 캐지 말라구욧!!

카레를 위한 뜻이 하나라면, 부디 저를 용서하시고 순순히 응해주세요!



PC2 : 고기 ROLL 놀람

7
목표치: 7



당근 당신도 주역이 될 수 있습니다!
소낙 (GM):감자는 비밀을 공유받나요?





받아요

확인해주세요

PC1 : 감자 ROLL 놀람

7
목표치: 8

소낙 (GM):
헉.. 광기받으세요
공포판정 해주세요~~

...폐정합니다...


줄여서 무죄!!!!!

난 당근하고싶다고!!!
무는,,!! 무는,,,!!
안귀엽잖아!!!!!

무는 당근의 허물을 꼭 붙들고 부들부들 떱니다

저 당근은 어디서 죽여 가져온 것일까요....
다른 식재료들은 두려움에 떱니다



왜냐하면 당근은!!!



ㅋㅋㅋㅋㅋ....
.....
카레!





감자의 비밀도 당ㄱ..무..의 비밀도!!
밝혀졌잖아!
자 다음은 대장 차례에요!!!




걱정마세요!! 감자는 으꺠져야 고로케가 될수 있다고요!!




절규 속에서 장면 닫겠습니다
장면 종료
장면 플레이어 : 감자

rolling 1t[scene]
()
[[1]]냉장고에 잊혀진 조미료가 있는 것 같다. <기술>로 판정. 성공하면 아이템을 하나 손에 넣는다.
0

PC1 : 감자 ROLL 약품

9
목표치: 5
(짝짝
등장인물 조율해주세요



모두 자웅을 겨루자!



사실은 누구보다 오뎅 꼬치가 되고싶은건 아니야??

고로케를 말하는게 아닐까!

?!
ㅇ!!

이 당근의 연설을 곱씹으면서 참여할 마음이 생겼나요!
오뎅국물에서 목욕만 하는건 어떨까요!
(?)



당근의 싱글 "뜨신물이 좋아"를 들어봐야 하겠어요!!


잘 생각해봐요! 이제 슬슬 자취생이 돌아와도 이상하지 않은 시간!


영영 모르게 될거라구요!


생각해보세요.. 알바생이 만약 장어를 가져와서 우리를 영국식 장어 파이로 만든다면..?






아아 그 요리가 만들어지는 냄비는 지옥...나락...
모든 것의 종말...



종말로 고기씨를 판정해도 되나요


PC1 : 감자 ROLL 종말

9
목표치: 5






볼꺼야?

비밀은 모두 밝혀졌다

PC3 : 당근 ROLL 맛

8
목표치: 6
키코:
PC1 : 감자 ROLL 맛

5
목표치: 7

M.K D.:올ㅋ

당근인 저는 필요 없다는 뜻인가요!




너 무잖아!!!! 하는 반박 안받아요!!



고기는 다져져서 고로케가 되고 당근은 으깨져서 수프가 되면 좋겠다)





전쟁이다!!

그걸 거부하다니!!




고로케가 안된다면 카레고로케라도 만들어달라!
(장면닫을게요!)
장면 종료
클라이맥스 페이즈
쿵
쿵
사방에 거대한 진동이 규칙적으로 울립니다
식재료의 입장에서는 거대한 거인으로 보이는 자취행이 부엌 안으로 들어옵니다
"자, 슬슬 요리를 시작해 볼까?"
자취생은 남은 재료를 보고 판단해서 오늘의 메뉴를 정할 겁니다
자, 승리자가 오늘 저녁의 주인공이 됩니다!








카레가루 선배는 저 꼴!
카레가 되겠다고 생각한건 고기만의 망상 아니었나요!!





rolling 1d6
()
4
4

rolling 1d6
()
1
1

rolling d6
()
5
5

rolling 1d6
()
5
5
다시

rolling d6
()
5
5

rolling 1d6
()
6
6
생명력이 1씩 깎입니다
감자는 진통제 사용하지 않으면 탈락합니다


2입니다




감자가 일등이에요




(기본공격으로 고기를 공격합니다!)


PC1 : 감자 ROLL 기본 공격 (공격)

6
어빌리티: 찌르기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rolling 1d6
()
3
3

rolling 2d6
(+)
4
3
7



양파 ROLL 전장이동 (서포트)

10
어빌리티:
다음 라운드가 시작되면, 전투에 참가한 플레이어 모두가 플롯을 다시 합니다.





하지만...
적어도 카레로 남아있고 싶단 말이에요!!
감자를 기본공격 해봅니다


PC2 : 고기 ROLL 기본 공격 (공격)

8
어빌리티: 절단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rolling 2d6
(+)
3
2
5

rolling 1d6
()
5
5


그리고... 카레가 된다!



고기의 강력한 주먹에 감자는 멀리 튕겨져 나갑니다
왠지 데자뷰가 느껴지는데

(꿱

고로케는 면했지만..


적어도 감자고로케가 될 여지는 남겨주려고 했는데...


이 아이돌 당근! 자신의 마음이 시키는 행동을 하겠습니다!
PC3 : 당근 ROLL 인내

7
목표치: 7
난 귀여운 당근이야!!

그저.. 오뎅에 들어가고 싶었을 뿐인 당근이야!!
1라운드 종료





rolling 1d6
()
4
4

rolling 1d6
()
3
3
이걸 맞네
다음 라운드 갈게요

고기 대장.


하지만.. 당근이 없는 카레를 원하는 그 진심을 보고 나니
왠지 그 꿈이 완성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고..
이 잠시간에 벌어진 정신없는 일들을 겪으면서
제가 해야할 일이 마음속에서 굳어진 것 같아요
이제 도마 위에 남은 재료는 무, 고기, 양파, 카레.

모두에게 생기발랄함을 전해주는 아이돌으로써 저는! 그 꿈을 존중하여 이 전장에서 빠지도록 하겠습니다!

PC3 : 당근 ROLL 효율

9
목표치: 5
저는.. 이 주방을 떠나..
제 식물세포 벽이 말라 비틀어지더라도 새로운 삶을 찾아볼거에요.
아이돌은 지지 않는다구요!!
부디 맛있는 카레가 되길!
이번 콘서트의 마지막 곡은..

당근은 부엌을 이탈합니다
정말 수다스러운 당근이었어요

꼭!! 디지털 싱글 내라!!!

"난 이미.. 도망치기는 글렀어."
"자네라도 어서 가..."

아니면 무고한 식재를 터치할것인가!!

아니면.. 카레가 되고 싶었을 뿐인 고기인가!!

나는 이 순간을 위해 도축장부터 시작해 진공 포장을 거쳐 오랜 시간을 기다려 왔다!
죄송하지만 이 도마의 주인공은! 이 식탁의 주인공은! 오늘의 주인공은 제가 되겠습니다!


굴려주세요

PC2 : 고기 ROLL 기본 공격 (공격)

11
어빌리티: 절단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rolling 2d6
(+)
1
4
5

양파 ROLL 기본 공격 (공격)

7
어빌리티: 죽음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rolling 2d6
(+)
1
1
2
ㅋㅋㅋㅋ

ㅋㅋ

rolling 1d6
()
1
1
펌블 효과 뭐더라(룰북뒤짐
광기 드세요!
아!!
자발탈락 하실건가요?





ㅋㅋㅋㅋㅋ


카레 루 ROLL 기본 공격 (공격)

6
어빌리티: 파괴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rolling 2d6
(+)
6
2
8

고기가 이겨야 할 거 같습니다!
카레에게 무술 (지정특기 절단)으로 공격합니다

PC2 : 고기 ROLL 무술 (공격)

10
어빌리티: 절단
목표치: 5
목표 한 명을 골라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을 실패하면, 목표에게 1D6의 데미지를 입힌다. 이때, 무기를 1개 소비할 때마다 데미지를 2점 상승시킬 수 있다.

rolling 2d6
(+)
5
2
7

양파 ROLL 기본 공격 (공격)

3
어빌리티: 죽음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하지만 양파는 자기 발에 걸려 넘어집니다)

카레 루 ROLL 기본 공격 (공격)

12
어빌리티: 파괴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살려주세요

rolling 2d6
(+)
6
4
10
마찬가지로 고기에게 무술을
PC2 : 고기 ROLL 무술 (공격)

2
어빌리티: 절단
목표치: 5
목표 한 명을 골라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을 실패하면, 목표에게 1D6의 데미지를 입힌다. 이때, 무기를 1개 소비할 때마다 데미지를 2점 상승시킬 수 있다.
심지어 오타() 고기에게가 아니라 카레에게...
무기 쓰겠습니다
PC2 : 고기 ROLL 무술 (공격)

3
어빌리티: 절단
목표치: 5
목표 한 명을 골라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을 실패하면, 목표에게 1D6의 데미지를 입힌다. 이때, 무기를 1개 소비할 때마다 데미지를 2점 상승시킬 수 있다.

(고기에게 공격합니다
양파 ROLL 기본 공격 (공격)

8
어빌리티: 죽음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rolling 2d6
(+)
4
2
6

(앙파는 전투의지를 상실하고 자발탈락합니다)
이제 도마에 남은것은.. 단 둘.

(카레가 카레 가루를 사방으로 날리며 뛰어옵니다
카레 루 ROLL 기본 공격 (공격)

5
어빌리티: 파괴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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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4
8
선생님 이제 포기해주세요...!

PC2 : 고기 ROLL 기본 공격 (공격)

4
어빌리티: 절단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카레 루 ROLL 전장이동 (서포트)

8
어빌리티:
다음 라운드가 시작되면, 전투에 참가한 플레이어 모두가 플롯을 다시 합니다.


PC2 : 고기 ROLL 기본 공격 (공격)

6
어빌리티: 절단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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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7




카레 루 ROLL 기본 공격 (공격)

6
어빌리티: 파괴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rolling 2d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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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4
8
그래요! 끝을 냅시다!!
PC2 : 고기 ROLL 기본 공격 (공격)

11
어빌리티: 절단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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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3

rolling 1d6
()
6
6
해주세요


지친 몸을 이끌고 공격합니다
(비닐을) 절단!
카레 봉지가 세로로 길게 찢기며
카레 루가 팍 하고 터집니다
도마 위에 흩뿌려진 그것은
샛노란 강황의 향기...
클라이맥스 페이즈 종료
자취생은 콧노래를 부르며 냄비를 젓고 있습니다
냄비 속에서 끓고 있는 것은, 큼직한 고기가 둥둥 떠 있는 맛있는 카레
당근이 없는 것이 흠이지만, 뭐 어떤가요!
곧 도착할 친구들이 맛있게 먹어 줄 거라 생각하니
자취생은 몹시 행복하네요
어떠신가요?
여러분은, 행복하세요?

한편
길 위를 뛰어가는 누군가가
발을 멈추고 뒤를 흘깃 흘깃 뒤돌아봅니다
카레의 말이 사실일까요? 자신은, 식재료가 아니라 사람이라는 게?
반신반의하며 도망치긴 했지만, 어쩐지 미련이 남습니다.
맛있는 당근빛 요리가 될 수 있었을 텐데!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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